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by *@%&(!!* 2023. 8. 12.
반응형

대한항공을 통해 비행기를 탈 경우 운임 안내, 항공권 변경 및 환불, 제휴서비스, 결항 등 여러가지 문의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간편하게 알 수 있는데요. 이번 게시글을 통해 대한항공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고객센터-전화번호-및-영업시간
대한항공-고객센터

대한한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한항공 고객센터(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2001 또는 02-2656-2001 입니다. 만약,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전화연결을 하고 싶을 때에는 82-2-2656-2001 로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에서는 항공권의 예약, 구매, 탑승, 수화물, 제휴서비스 등 모든 문의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만약, 전화연결이 어렵다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자주묻는질문' 탭에서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s://www.koreanair.com/footer/customer-support/faq?categoryCode=001&page=1

 

www.koreanair.com

 

대한한공 고객센터 영업시간

또한, 대한항공은 국내 대형 항공사답게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각종 언어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언어별 상담가능시간이 상이하므로 아래 언어별 상담시간 <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일본어와 중국어 상담시간은 현지시간 기준이므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구분 언어 상담가능시간
국내선 한국어 & 영어 매일 07:00 ~ 19:00
국제선 한국어 매일 07:00 ~ 22:00
영어 매일 24시간 상담가능
일본어 매일 09:00 ~ 19:00 (일본 현지시각 기준)
중국어 매일 08:00 ~ 19:00 (중국 현지시각 기준)

마치며,

이상으로 대한항공의 고객선테 전화번호와 언어별로 상담가능한 영업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행기로 먼 거리를 이동하다보면 혹은 이동을 계획하다보면 반드시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이 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는 것도 물론 좋은 방법이지만, 항공권을 판매하는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므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구매한 티켓값에 이런 부가서비스의 가격도 포함되어 있는거니까요! 그럼 모두 안전한 비행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