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한국지사 정보)

by *@%&(!!* 2023. 8. 15.
반응형

에바항공은 대만에서 중화항공 다음으로 큰 규모인 항공사로, 대만의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중 등을 오갈때 많이 이용하는 항공사입니다. 에바항공을 이용할 시 발생하는 여러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게시글을 통해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과 한국지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바항공-고객센터(한국지사)
에바항공-고객센터(한국지사)

에바항공 고객센터 정보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886-2-2501-1999 입니다. 항공권 예약 및 변경, 환불 등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피드백 핫라인 번호는 0800-098-666으로 이 번호는 대만어만 지원이 됩니다.

 

만약, 고객센터가 연결이 안되거나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홈페이지를 참고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에바항공은 한국어가 지원되는 홈페이지를 운영중이며,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통해 원하시는 답변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바항공 홈페이지

 

Homepage - EVA Air | 대한민국 / Korea (한국어)

EVA Wins More Kudos as a World’s Best International Airline Comfort, service, value earn “Travel + Leisure” readers’ votes Jul 14, 2023

www.evaair.com

에바항공 한국지사 고객센터 정보

한국어로 문의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에바항공 한국지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하셔야 합니다. 에바항공 한국지사 전화번호는 +82-2-756-0016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9:00 ~ 18:00으로,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팩스 번호는 +82-2-756-0016입니다.

 

에바항공 기내수하물 기준

많은 분들이 기내수하물 기준에 대해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요. 에바항공은 다른 항공사와 굉장히 유사한 기내수하물 기준을 적용중입니다. 좌석등급에 따라 다른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수하물의 개수와 중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에바항공 기내수하물 기준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로얄 로렐, 프리미엄 로렐,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2개의 기내수하물을 반입할 수 있습니다.

2) 프리미엄 이코모니,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1개의 기내수하물을 반입할 수 있습니다.

3) 좌석등급에 상관없이 수화물의 무게는 7kg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각 수화물의 크기는 23 x 35 x 56 cm (총 115c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에바항공-기내수화물-기준
에바항공-기내수화물-기준

마치며,

이상으로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및 한국지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만은 개인적으로 여행가기 굉장히 좋은 조건을 가진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잘 갖춰진 인프라와 편한 항공노선, 친화적인 인식 등 때문인데요. 많은 분들이 대만에서 좋은 여행을 경험하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